본문 바로가기
나의 가족 이야기

2014년 7월 22일 화요일, 재진

by 포도주빛 바다 2023. 4. 3.
728x90

 

월요일에 오라고 했지만
퇴근후가 자신 없기도 했고 그냥 깁스를 했으니
별일 있을까 싶어서 화요일로 밀었다.
역시 나는 오후 내내 두통과 미열로 늘어져있었다.
안가기를 잘했지...

 

 

동네 정형외과로 갈까? 꼭 가야하나 했었다.
하지만 막상 의사를 만나고 나서 후회했다. 어제 올걸...
뼈가 살짝 어긋났고 당겨서 맞춰보고 잘 맞지 않으면 수술을 할 수 도 있다고 했다.
다행히 한번에 끝내고 뒤로 꺾였던 손목을 앞으로 꺾어 깁스로 묶어주었다.
뼈를 맞추며 비명 한번 안지르고 견디셨다. 그 참을성이 참 밉다.
몇년전 갈비뼈가 세대나 나가고 기흉이 되었을때도 아프단 말 한마디 없었다.
그게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

 

 

처음 수술 얘기를 들었을때 하늘이 노랗게 보이더니
뼈가 잘맞아서 한달 반 혹 두달 정도면 될것 같다는 말에 안도했다. 그나마 다행인걸...
다음주 예약을 하고 약을 지어들고 연희동으로 향했다. 오면서 냉면을 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고 했지만 난 별루다. 국물이 달고 짜고...

 

 

집에 돌아왔다.
여유롭게 차한잔 마시고 싶어졌다.
아니 여유를 찾고 싶어졌겠지...

728x90